고객 만족을 위한 퍼스트약국만의 노력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퍼스트약국 고객센터
공지사항
FAQ 자주묻는질문
상담 예약 신청하기
1:1 질문답변
070-4233-5952 [email protected] miz89
공지사항
> 미프진>공지사항
고객이 우선, 만족이 우선인 서비스 - 퍼스트약국
퍼스트약국의 공지사항을 확인하는 게시판입니다. 구매 전 꼭 읽어주세요!!
+ 제목 고객 만족을 위한 퍼스트약국만의 노력
+ 작성자 퍼스트약국
+ 작성일 2018-04-09

본문

안녕하세요, 퍼스트약국 관리자 정은희입니다. 다년간 저희 퍼스트약국을 이용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오늘 특별히 몇가지의 공지를 하게 된 점은 기존업체 또는 신생업체의 말도 안되는 식의 광고 또는 업체 비방글을 더 이상 간과할 수 없어 그에 따른 입장 표명과 내용을 공지하는 바입니다.

 



* 퍼스트약국의 부단한 노력과 고객 만족도 개선 

저희 퍼스트약국은 2015년 사이트 개설 후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규정과 방침을 준수했습니다. 내부 규정 및 운영방침에 있어 일부 고객님들과의 마찰은 있었지만 매번 내부 규정 및 운영방침을 수정하여 최대한의 의견 수용과 고객 한분한분의 만족도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님들의 불만족을 해소 시켰습니다.

 

고객의 만족을 위한 퍼스트약국의 노력!!

1. 단순변심의 의한 반품/환불 가능 -> 2017년 1월 중순부로 운영방침 변경

2. 제품 AS(에프터서비스) 서류 접수 간편화 -> 2017년 8월 운영 방침 변경 

3. 후불제구매서비스 국내 최초 도입 -> 2013년 최초 블로그 오픈부터 서비스 시작

4. 고객분들께 보다 생생한 후기를 제공하기 위하여 기존 구매자분들께 [후기작성 페이백 이벤트 진행] - 2018.04, 후기 작성자에게 최대 구매금액의 10% 환불

5. 업무시간 실시간 전화 및 카카오톡 실시간 빠른 상담 지원

6. 365일 24시간 상담지원 - 24시간 교대근무자를 배치하여 업무 외 시간의 경우 빠른답변은 어렵더라도 확인 후 답변하는 시스템 구축 및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위해 방침 마련중

7. 후불제서비스 서류 간편화 - 2017년 9월

8. 상담시 기존 회원들과의 카톡 대화내용 제공(스샷자료는 동의자에 한함) - 스샷자료 이용에 동의하시는 고객님들께는 구매금액의 10%를 감사의 표시로 전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고객 한분한분이 보다 편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과 방안을 계획하여 실행 준비중입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퍼스트약국 사이트맵+ 사이트맵을 클릭하시면 해당 게시판/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미프진(Mifegyne)은 미페프리스톤과 미소프로스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퍼스트약국은 미프진 정품만을 취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