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약국 사기, 조폭, 가짜약판매 등의 입장표명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퍼스트약국 고객센터
공지사항
FAQ 자주묻는질문
상담 예약 신청하기
1:1 질문답변
070-4233-5952 [email protected] miz89
공지사항
> 미프진>공지사항
고객이 우선, 만족이 우선인 서비스 - 퍼스트약국
퍼스트약국의 공지사항을 확인하는 게시판입니다. 구매 전 꼭 읽어주세요!!
+ 제목 퍼스트약국 사기, 조폭, 가짜약판매 등의 입장표명
+ 작성자 퍼스트약국
+ 작성일 2018-04-09

본문

안녕하세요, 퍼스트약국 관리자 정은희입니다. 다년간 저희 퍼스트약국을 이용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오늘 특별히 몇가지의 공지를 하게 된 점은 기존업체 또는 신생업체의 말도 안되는 식의 광고 또는 업체 비방글을 더 이상 간과할 수 없어 그에 따른 입장 표명과 내용을 공지하는 바입니다.

 

전하고 싶은 말... 

먼저 가장 아래의 글을 위로 올려 다시 작성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저 또한 누군가의 자식으로써, 누군가의 한 부모로서 세상을 살고 있는 사람입니다. 불법인지 알면서도 행하는 이 부끄러움과 먹고 살기 위해 이런일이라도 해야하는 저의 무능함으로 힘든 시간과 자책을 했던 시간이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당당하진 않지만 현실도피 일수도 자기 합리화로 보일 수 있지만 직업의 귀함이 어디있고, 천함이 어디 있겠습니까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저희 퍼스트약국 모든 직원들 정말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원치 않는 임신으로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고통 받는 분들을 위해 최선의 서비스, 최선의 만족도보다 "마음"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세상에 떳떳할 순 없겠지만 저희 퍼스트약국은 고객 한분께 조금 더 떳떳해 질 수 있도록, 조금 더 당당해 질 수 있도록 고객 한분 한분에게 최선의 서비스와 최선의 노력, 최선의 만족도로 보답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할 것 입니다. 

 

저희 퍼스트약국 깡패도, 조폭도 아니고 조선족이나 사기꾼도 아닙니다.

오늘 이와 관련된 공지와 해결방안이 될 서비스를 오픈합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 퍼스트약국 운영자는 조폭이다? 깡패다? 

요즘 하도 말들이 많아서 저도 관련 내용 검색해서 읽어보았습니다. 많이 당황스럽기도 당혹스럽기도 하지만 이부분에 대해서도 언급을 해드려야 할 것 같아 말씀드립니다.

 

 

1. 다행이 조폭, 깡패라고는 해도 환불은 받으셨던 모양입니다. 사기꾼이라는 말이 없으니...

저희 깡패도, 조폭도 아닙니다. 물론 불법적인 일을 해 얻은 수익으로 먹고 살고 있는 사람이긴 하나 저도 하나의 사람으로서 누군가의 어머니이기도 하고, 누군가의 자식이기도 합니다. 저희 퍼스트약국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인공유산약으로 소위말하는 낙태약입니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한분 한분의 마음이나 생각이 같을 순 없지만 최대한 헤아리려 노력하고, 같은 마음이 되고자 노력하는게 저희 서비스 마인드입니다.

 

원치 않는 임신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분들께 욕이라뇨? 협박이라뇨?

이런 분들은 조폭도 깡패도 아닌 그냥 사회의 쓰레기나 소위 말하는 양아치가 아닐까요?

 

 

2. 깡패, 조폭이라고 칭하는 블로그 및 SNS

​블로그 및 sns 계정 잘 보았습니다. 타업체 홍보팀들 고생이 많으시네요. 

저희에게 협박 당하신 고객님은 국내 모든 미프진 판매사이트를 다 알고 계시는 듯 하네요.

판매자 신분 및 현 거주지까지 모두 알고 있으니까요...

그렇게 많이 알고 게시면 저런 치졸한 짓하시지 마시고 정중히 경찰에 신고 부탁드립니다.

 

비아냥하는 식으로 보신 고객님들이 계시다면 양해의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해당 카톡은 타업체 홍보팀에서 기존 업체들을 비방하고자 만든 게시물로서 단체가 아닌 개인이 SNS와 네이버, 다음, 구글,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포털에 게시할 수 없는 내용의 글 들입니다.

 

3. 검색 후 확인된 카톡 사진의 정체!!

제품 구매를 한 고객의 경우 제품 수령을 위해 구매자의 주소, 이름, 전화번호를 구매신청서에 작성하게 됩니다. 또 반품이나 환불을 신청한 고객의 경우 본인의 계좌번호 또한 기재를 해야하구요.

 

물론 구매자의 정보는 유산확인 후 바로 폐기 처리 또는 암호화하여 일정기간 관리를 하고는 있으나 모든 개인 정보를 공개한 업체에게 저런식으로 파렴치한 행동을 할 분은 거의 없을거라 보입니다.

 

저희가 타업체나 블로그들에서 얘기하는 소위 깡패나 조폭이라면 구매하셨던 분이 과연 저런 행동을 했을까요?

 

 

* 퍼스트약국의 노력과 고객 만족도 개선

저희 퍼스트약국은 2015년 사이트 개설 후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규정과 방침을 준수했습니다. 내부 규정 및 운영방침에 있어 일부 고객님들과의 마찰은 있었지만 매번 내부 규정 및 운영방침을 수정하여 최대한의 의견 수용과 고객 한분한분의 만족도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님들의 불만족을 해소 시켰습니다.

 

고객의 만족을 위한 퍼스트약국의 노력!!

1. 단순변심의 의한 반품/환불 가능 -> 2017년 1월 중순부로 운영방침 변경

2. 제품 AS(에프터서비스) 서류 접수 간편화 -> 2017년 8월 운영 방침 변경 

3. 후불제구매서비스 국내 최초 도입 -> 2013년 최초 블로그 오픈부터 서비스 시작

4. 고객분들께 보다 생생한 후기를 제공하기 위하여 기존 구매자분들께 [후기작성 페이백 이벤트 진행] - 2018.04, 후기 작성자에게 최대 구매금액의 10% 환불

5. 업무시간 실시간 전화 및 카카오톡 실시간 빠른 상담 지원

6. 365일 24시간 상담지원 - 24시간 교대근무자를 배치하여 업무 외 시간의 경우 빠른답변은 어렵더라도 확인 후 답변하는 시스템 구축 및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위해 방침 마련중

7. 후불제서비스 서류 간편화 - 2017년 9월

8. 상담시 기존 회원들과의 카톡 대화내용 제공(스샷자료는 동의자에 한함) - 스샷자료 이용에 동의하시는 고객님들께는 구매금액의 10%를 감사의 표시로 전하고 있습니다.

 

 

* 퍼스트약국의 제품 가격이 비싸다? 절대 아닙니다. 

저희 퍼스트약국은 최선의 서비스와 고객의 만족과 안녕을 위해 정품 제품만을 취급합니다. 또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여러가지 많은 서비스와 보다 신속하고 빠른 일처리를 위해 수익의 일부를 고객님들께 페이백 해드리고 있습니다.

 

퍼스트약국에서 제품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1. 제품 구매 후 양식에 따라 후기를 작성한다. - 10% 페이백

2. 복용 후 카카오톡 대화 내용 사용 승인을 한다 - 10% 페이백

 

위 2가지를 모두 할 경우 제품 가격의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시는 것과 같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퍼스트약국 사이트맵+ 사이트맵을 클릭하시면 해당 게시판/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미프진(Mifegyne)은 미페프리스톤과 미소프로스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퍼스트약국은 미프진 정품만을 취급합니다.